Wednesday, October 27, 2010

addicted



another "seoung kyun guan's scandal" song by xiah junsu.. totally addicted nowadays..

korean and chinese translated lyrics are as below..

내 사랑이 네게로 가 숨겨왔던 나의 기억 속에
지켜왔던 나의 그대 사랑은 내가 아님을
알면서도 이렇게 또 하루만
알아. 그댈 사랑하는 일 and I 그대 보내야 하는 일
내겐 너무나도 벅찬 일인걸 지워내기가 씻어내기가
내 사랑이 네게로 가 숨겨왔던 나의 기억 속에
지켜왔던 나의 그대 사랑은 내가 아님을
알면서도 이렇게 또 하루만
가는 그대를 이제 보내야 하는데 보내주려 해
다시는 돌아 보지마 그대라 나는 괜찮아
널 기억해 내게로 와 숨겨왔던 나의 기억 속에
지켜왔던 날들 너무 먼 곳만 보지 말아줘
나의 자리 언제나 영원토록 꺼지지 않는 나의 사랑이 있으니 비워둘 꺼야
I Run To You, I Live For You, I Run To You, I Live For You
I Run To You, I Live For You, I Run To You

我的爱走向你 一直隐藏的回忆中
我守护着的你 爱的不是我
虽然了解 却还是这样又一天
知道。我爱你事 以及我要送走你的事
把你抹去 洗刷回忆 对我来说太困难
我的爱走向你 一直隐藏的回忆中
我守护着的你 爱的不是我
虽然了解 却还是这样又一天
现在要送走远去的你了 想要送走你
不要回头 因为是你所以没关系
我会永远记得你 走向我吧 我一直隐藏的回忆中
那些守护着你的日子里 请不要只看着远方
永远会有我的位置 因为有我永不熄灭的爱情
I Run To You, I Live For You, I Run To You, I Live For You
I Run To You, I Live For You, I Run To You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